운영위원회

회장 인사말

춘의테크노파크 경영자협의회 회장. 김태우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춘의테크노파크 1차 경영자협의회 회장 김태우입니다.
춘의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영하시는 사업이 번창하시고 꿈과 소망이 꼭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춘의테크노파크 경영자협의회 입주사 대표 및 임직원 여러분!
고유가로 인한 국제 경기침체와 국·내외 수요의 둔화, 원자재 가격 상승 등으로 국·외 여건이 좋지 않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꿈과 희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 갑시다.

홈페이지를 통해 입주사간 서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필요한 제품은 경영자협의회 회원사간에 구매하고 또한 춘의테크노파크 생산제품을 주변에 홍보하여 영업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경영자협의회 회원사 사장님들의 의견을 청위하여 불편한 제도와 시설을 개선하여 보다 좋은 아파트 공장 환경속에서 사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사 여러분께서는 춘의테크노파크 공동이익을 증진하고 쾌적한 주위환경을 위하여 건물관리 규약을 준수하고 공용부위 점거 및 복도 등 물건적재를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리사무소에 대해서는 철저한 관리감독과 합리적인 운영을 통해서 에너지 및 관리비를 절감하여 비용을 줄이고 주위환경 개선을 통하여 입주사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대외적으로는 경영자협의회 대표회의와 유관기관을 하여 중소기업의 불편사항과 주변 개선을 하여 여러분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춘의테크노파크 경영자협의회 회원사 여러분 우리 모두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꿈과 희망을 위하여 일심단결하여 나아갑니다. 춘의테크노파크는 우리 회원 모두의 재산입니다. 모두 관심을 가지고 우리재산은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아름다운 춘의테크노파크 아파트 공장이 되도록 합니다.

감사합니다.